[기술원-은평구, '용기내는 날' 친환경 생활실천 행사 ]
○ 행사목적: 세계 리필의 날을 맞아 지역사회와 함께 리필(refill, 다시 채움) 문화를 확산하고 자원순환 실천을 촉진하기 위함
○ 일시/장소: 2026.6.16(화) 12:30~18:00 /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후문 주차장
○ 참석자: 남광우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원장, 김미경 은평구청장, 최해범 불광1동장, 주민자치회 및 지역주민 등
○ 주요내용
- 세계 리필의 날(매년 6월16일)을 기념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친환경 생활실천 행사 참여
※ 주민이 직접 가져온 빈 용기에 친환경 세제를 다시 채우는 자원순환 실천 활동
- 지역사회와 함께 재사용 문화 확산 및 탄소중립 생활 실천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지역 협력 의지 공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