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메뉴

기관장 동정

기관동정

기술원-은평구, 리필의날 캠페인
등록일 2026-06-16
조회수136
기술원-은평구, 리필의날 캠페인
기술원-은평구, 리필의날 캠페인
기술원-은평구, 리필의날 캠페인
기술원-은평구, 리필의날 캠페인
[기술원-은평구, '용기내는 날' 친환경 생활실천 행사 ]

○ 행사목적: 세계 리필의 날을 맞아 지역사회와 함께 리필(refill, 다시 채움) 문화를 확산하고 자원순환 실천을 촉진하기 위함

○ 일시/장소: 2026.6.16(화) 12:30~18:00 /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후문 주차장


○ 
참석자: 남광우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원장, 김미경 은평구청장, 최해범 불광1동장, 주민자치회 및 지역주민 등

○ 주요내용
  - 세계 리필의 날(매년 6월16일)을 기념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 친환경 생활실천 행사 참여
   ※ 주민이 직접 가져온 빈 용기에 친환경 세제를 다시 채우는 자원순환 실천 활동
  - 지역사회와 함께 재사용 문화 확산 및 탄소중립 생활 실천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지역 협력 의지 공유
  • 담당부서: 홍보실
  • 전화번호: 02-2284-1246
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?
  • 확인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