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메뉴

환경지식

[용역최종보고서] 환경산업연구단지 입주 유치 홍보 마케팅 실행전략
1. 연구보고서 제목: 환경산업연구단지 입주 유치 홍보 마케팅 실행전략

2. 저자 ( 연구책임자 ): 정세영

3. 주요 내용

 가. 전략적 유치 홍보기업 그룹 도출

 나. 집중 유치 대상 기업 발굴 방안 마련

 다. 타겟별 맞춤 홍보 실행 전략 도출

4. 계약방식: 일반경쟁계약

5. 계약금액: 35,363천원

6. 연구기관: 플랜비스

7. 연구결과 평가서: 붙임 2  참조

8. 문의사항: 연구단지기업지원팀 조인근 선임연구원 (032-540-2203)

 

붙임 1. 연구용역보고서

         2. 연구결과 평가서.   끝.

  • 담당부서: 환경지식정보실
  • 전화번호: 02-2284-1176
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?
  • 확인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