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메뉴

보도자료

보도자료

웹드라마‘내추럴 로맨스 시즌2 - 내 마음에 그린’개봉
웹드라마‘내추럴 로맨스 시즌2 - 내 마음에 그린’개봉

◇ 환경산업기술원, 친환경생활 확산을 위한 로맨틱 코미디 웹드라마 제작
◇ 15일 네이버 TV서 첫 공개, 영등포 롯데시네마서 제작발표회



□ 한국환경산업기술원(원장 남광희)은 국민들의 친환경생활 인식 개선과 일상 속 친환경소비 확산을 위해 로맨틱 코미디 웹드라마 ‘내추럴 로맨스 시즌2–내 마음에 그린’을 제작했다.
 
   ○ 총 6부작으로 제작된 ‘내 마음에 그린’은 15일 오후 7시 네이버TV, 유튜브를 통해 처음 공개되며, 29일까지 6편*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.
    * 14일(티저, 프롤로그), 18일(1화), 20일(2화), 22일(3화), 25일(4화), 27일(5화), 29일(6화)
 
□ 이번 시즌에서는 독일 유학파 천재 신인 감독인 한서린(전효성 분)과 어린 시절 단짝친구에서 톱스타가 된 배우 차수혁(최규진 분)이 함께 드라마를 제작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물이다.
 
   ○ 그린카드‧전자영수증‧녹색매장‧환경표지 인증제품 등 실생활에서 유용한 친환경 소비생활 내용을 스토리에 담아 재미와 유익한 정보를 동시에 제공한다.
 
   ○ 또한 배우 성지루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유명배우들이 작품에 참여하여 드라마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.
 
□ ‘내 마음에 그린’ 제작 발표회는 15일 오후 3시 서울 영등포 롯데시네마에서 주인공인 전효성, 최규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.

   ○ 여자주인공 한서린 역의 배우 전효성은 한국사능력 검정시험 3급을 취득하고,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다큐멘터리 제작에 참여하는 등 평소 공익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, 이번 공익 드라마도 환경의 소중함을 알린다는 취지에 공감하며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.
 
   ○ 남자주인공인 차수혁 역의 배우 최규진은 지난 9월 호평 속에 종영한 OCN 드라마 ‘미스터 기간제’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주목받은 신인 배우이며, 친환경생활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드라마에 합류했다.
 
□ 내추럴 로맨스는 2018년 12월 5부작으로 시즌1이 제작되었으며, 유튜브, 네이버TV로 송출되어 약 197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.
 
□ 남광희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원장은 “이번 웹드라마를 통해 다양한 세대들이 친환경생활에 대한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, 국민 모두가 친환경생활을 실천하도록 계속 노력할 것”이라고 밝혔다.
 
 
 
붙임 1. ‘내추럴 로맨스 시즌2 내 마음에그린’ 메인 포스터
붙임 2. ‘내추럴 로맨스 시즌2 내 마음에그린’ 등장인물. 끝.

 
  • 담당부서: 홍보실
  • 전화번호: 02-2284-1243
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?
  • 확인
TOP